2019 대만여행 메모리 Day 5 (1) in 타이베이한국교회 (台北韩国基督教会)

2019 대만여행 메모리 Day 5 (1) in 타이베이한국교회 (台北韩国基督教会)

 

2019 12 01

 

타이베이한국교회(台北韩国教会) ▶ 허우통 고양이마을 (猴硐猫村) ▶ 허우통 광산갱도휴원구 (猴硐矿坑休闲园区) ▶ 요일 레스토랑(曜日义式餐酒馆) ▶ 샹산(象山)

 

 

 

 

안녕하세요 AcousJin입니다. 

드디어 대만여행 다섯번째날아침이 밝았습니다. 

 


벌써 하루가 지나면 가오슝으로 내려가야 하는 날이었는데 5박 6일 일정이 짧은건 아님에도 진짜 시간을 후루룩 지나가버립니다.

참고로 이날은 일요일이었는데 해외여행중에도 제 신앙은 지키고 싶어서 오전에 예배를 드리고 이후 일정을 보내기로 했답니다. ㅎㅎㅎ 

지금 생각해보면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ㅎㅎ 그래서 인터넷 검색하면서 어디 교회로 가야하지 찾아본 끝에 타이베이한국교회로 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래 지도에서 보듯이 제 숙소가 위치한 베이먼역에서 녹선 타고 2정거장이면 갈수 있는 곳이니까~

 

 

 

주일 아침식사 사진


늘 그렇듯 평범한 호텔식 아침입니다. ㅎㅎㅎ 

저 계란 미역국은 진짜 너무 맛있더라구요 ㅎㅎ 

 

교회가는길에서 본 하늘



2019년 12월 타이베이의 하늘입니다. 보기 좋네요 ㅠㅠ 언제 또 보러가죠? 

교회 십자가



교회 간판



당시 제가 갔던 교회인 대북(타이베이)한국교회간판 사진인데요  

송장난징역과 중샤오신셩역 사이에 있어서 위치적으로는 최적의 위치인것 같습니다. ㅋㅋ 

 

예배드리고 화산 1914나 수진박물관으로 가기에도 좋고 (근데 저는 가지 않았습니다. 다음에 가게되면 꼭! 가봐야겠네요) 

교회 강대상
대림절 트리


강대상도 있고 트리도 있죠?
당시 12월 첫째주 주일이었는데 교회 절기상 12월 첫째주는 대림절로 성탄절기준 직전 4주전 주일 부터 대림절이 시작됩니다. 이때부터 예수님께서 이땅에 오심을 생각하고 또 생각하게 되지요~ 

 

이 교회는 사도신경도 새번역 버전으로 하고 축도도 민수기 6장 24절로 축도해주는데 군대에 있었을때 교회가 그래서 더 반가웠고 은혜가 되었답니다.

이렇게 예배를 드리고 나니 마음에 평안이 스르르 찾아왔습니다. 

하나님께서 내 대만여행에 함께 해주시는구나 하는 마음에 감사함을 느끼고 이후 일정을 아주 가볍게 시작할수있었죠 ㅎㅎ 

자! 그러면 이후 일정을 어땠을지는 다음시간에 보여드릴게요~

posted by MiZon
: